담당자정보
- 담당부서
- 민원소통팀
- 연락처
- 043-835-3416
- 최종수정일
- 2024-07-26 14:10
민원품질평가제
민원품질평가제란 ?
유기한 민원에 대하여 민원신청에서 완료까지의 민원처리 전반적인 과정에 대하여 공무원의 친절도, 신속성, 전문성 등을 직접 평가하여 민원품질을 측정하고 주민 맞춤형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대상민원
6일 이상 유기한 민원(방문 민원 접수자)
흐름도
유기한 민원에 대하여 민원신청에서 완료까지의 민원처리 전반적인 과정 흐름도. 민원서류 접수(접수후 품질평가표 수령)> 민원서류 검토> 민원처리 통보> 민원품질 평가> 평가결과 통보(품질평가표 회신)> 평가시 검토-분석> 환류
- 민원서류 접수
(접수후 품질평가표 수령) - 민원서류 검토
- 민원처리 통보
- 민원품질 평가
- 평가결과 통보(품질평가표 회신)
- 평가시 검토-분석
- 환 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