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군민중심 새로운미래 증평

증평군청증평군

물품계약현황
  • Home
  • 정보공개
  • 계약정보공개
  • 계약현황
  • 물품계약현황
담당자정보
담당부서  
경리팀
연락처  
043-835-3334
최종수정일
2024-07-26 14:10
  • 제목 : 지방세 일괄처리시스템 구입(초고속프린터 및 봉함)
  • 발주기간 : 본청
  • 계약금액 : 54,000,000 원
  • 계약기간 : 20151010 ~ 20151025
스크롤 표시 이미지
지방세 일괄처리시스템 구입(초고속프린터 및 봉함)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최초계약금액, 계약금액, 계약기간, 준공일자, 계약상대자, 계약자 소재지),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으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지방세 일괄처리시스템 구입(초고속프린터 및 봉함)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54,000,000 원
낙찰률 % 계약금액 54,000,000 원
계약일자 20151010 계약기간 20151010 ~ 20151025
계약방법 일반경쟁 준공일자 20151025
계약유형 구매 계약상대자 시화ITS
계약사유 일반경쟁 계약자 소재지 부산광역시 금정구 두실로37번길 9 (구서동)
설치장소 3층 전산실
대금지급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지급총액 54,000,000 원
대가잔액 0 원 대금지급상세 버튼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상단으로

Copyright(c) 2022 by Jeungpyeong-gu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