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계약현황
- Home
- 정보공개
- 계약정보공개
- 계약현황
- 물품계약현황
담당자정보
- 담당부서
- 경리팀
- 연락처
- 043-835-3334
- 최종수정일
- 2024-07-26 14:10
- 제목 : 2012년 진료실 의약품 구매
- 발주기간 : 보건소
- 계약금액 : 40,946,540 원
- 계약기간 : 20120120 ~ 20121231
2012년 진료실 의약품 구매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최초계약금액, 계약금액, 계약기간, 준공일자, 계약상대자, 계약자 소재지),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으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
계약명 |
2012년 진료실 의약품 구매
|
예정가격 |
4,717 원 |
최초계약금액 |
40,946,540 원 |
낙찰률 |
88.827% |
계약금액 |
40,946,540 원 |
계약일자 |
20120120 |
계약기간 |
20120120 ~ 20121231 |
계약방법 |
제한경쟁 |
준공일자 |
20121231 |
계약유형 |
구매 |
계약상대자 |
(합) 더좋은 팜 |
계약사유 |
지역제한 |
계약자 소재지 |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중고개로 197 |
설치장소 |
도안보건지소 진료실 |
대금지급 |
선금 |
0 원 |
기성금 |
0 원 |
준공금 |
0 원 |
지급총액 |
0 원 |
대가잔액 |
40,946,540 원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