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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7-26 14:10
증천리 회전교차로의 불편사항
- 정병룡
- 조회 : 805
- 등록일 : 2019-05-07
증천리 회전교차로에 대하여
저는 택시운전기사로서 증천리 회전교차로를 통과할 때 택시손님들로부터 들은 쓴소리 중 공감하는 점을 게시판에 올리니 개선을 검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회전로타리 4방향 중 3개방향이 모두 2차선인데 1차로로 줄여서 병목을 만들어 놓았고 교통섬주위에 포장을 높게 해놓아 운행에 불편을 주고 있다.
병목을 만들어 놓아서 자동차전용도로가 완공되면 늘어날 교통량을 어떻게 할 것인가?
교량위의 전면을 사용하지 못하게 진입금지구역을 둔 것은 낭비 아닌가?
중앙분리대 경계석에 타이어 흔적과 녹지에 차량이 올라탄 흔적은 대형차량의 회전반경을 고려하지 않은 안이한 설계일 것이다.
야간운행의 안전을 고려한 도로표지병이 너무 현란해서 오히려 운행에 지장을 주겠다.
흑표아파트방향 좌회전 대기선이 짧아 대기차량의 꼬리가 회전로타리까지 늘어질 때가 있는데 더 길게 하고 교통섬을 없애야 한다.
왜 돈을 들여 불편한 길을 만들어 놓았을까?
저는 택시운전기사로서 증천리 회전교차로를 통과할 때 택시손님들로부터 들은 쓴소리 중 공감하는 점을 게시판에 올리니 개선을 검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회전로타리 4방향 중 3개방향이 모두 2차선인데 1차로로 줄여서 병목을 만들어 놓았고 교통섬주위에 포장을 높게 해놓아 운행에 불편을 주고 있다.
병목을 만들어 놓아서 자동차전용도로가 완공되면 늘어날 교통량을 어떻게 할 것인가?
교량위의 전면을 사용하지 못하게 진입금지구역을 둔 것은 낭비 아닌가?
중앙분리대 경계석에 타이어 흔적과 녹지에 차량이 올라탄 흔적은 대형차량의 회전반경을 고려하지 않은 안이한 설계일 것이다.
야간운행의 안전을 고려한 도로표지병이 너무 현란해서 오히려 운행에 지장을 주겠다.
흑표아파트방향 좌회전 대기선이 짧아 대기차량의 꼬리가 회전로타리까지 늘어질 때가 있는데 더 길게 하고 교통섬을 없애야 한다.
왜 돈을 들여 불편한 길을 만들어 놓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