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자정보
- 담당부서
- 민원소통팀
- 연락처
- 043-835-3417
- 최종수정일
- 2024-07-26 14:10
정보시스템 서버 교체 작업에 따른 민원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 이재송 | | 043-835-3233
- 조회 : 463
- 등록일 : 2017-11-10
○우리군 정보시스템 서버 교체 작업에 따른 민원서비스 일시 중단 됩니다.
가. 중단일시 : 2017. 11. 10.(금) 22:00 ~ 11.12.(일) 24:00
※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중단시간은 단축 및 연장 될 수 있음
나. 중단사유 : 정보시스템 서버 교체 작업
다.중단업무
- 무인민원발급기 및 민원24를 통한 주민등록 등초본 발급 등(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증평인 사람에 한함)
- 우리군의 행정정보시스템과 연계된 업무(건축물대장, 부동산거래 등)
가. 중단일시 : 2017. 11. 10.(금) 22:00 ~ 11.12.(일) 24:00
※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중단시간은 단축 및 연장 될 수 있음
나. 중단사유 : 정보시스템 서버 교체 작업
다.중단업무
- 무인민원발급기 및 민원24를 통한 주민등록 등초본 발급 등(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증평인 사람에 한함)
- 우리군의 행정정보시스템과 연계된 업무(건축물대장, 부동산거래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