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자정보
- 담당부서
- 민원소통팀
- 연락처
- 043-835-3417
- 최종수정일
- 2024-07-26 14:10
전산장비 교체에 따른 민원서비스 중단 안내
- 이재송 | | 043-835-3248
- 조회 : 2202
- 등록일 : 2014-11-27
○ 우리군의 노후전산장비 교체 작업으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민원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중단기간 : 2014.11.28(금) 18:30 ~ 11.30(일) 18:00
※ 업무중단시간은 작업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정상설치 시 11.29(토) 22:00시까지 중단, 이상발생 시 11.30(일) 18:00시까지 연장 될 수 있음.
2. 중단사유 : 노후 전산장비교체
3. 중단업무 : 주민등록관련 민원서비스(무인민원발급기, 민원24 등), 전자민원창구, 부동산거래관리, 세움터 등
1. 중단기간 : 2014.11.28(금) 18:30 ~ 11.30(일) 18:00
※ 업무중단시간은 작업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정상설치 시 11.29(토) 22:00시까지 중단, 이상발생 시 11.30(일) 18:00시까지 연장 될 수 있음.
2. 중단사유 : 노후 전산장비교체
3. 중단업무 : 주민등록관련 민원서비스(무인민원발급기, 민원24 등), 전자민원창구, 부동산거래관리, 세움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