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자정보
- 담당부서
- 민원소통팀
- 연락처
- 043-835-3417
- 최종수정일
- 2024-07-26 14:10
○ 공통기반 대민엡서버 교체에 따른 시스템 일시 중단 안내
- 행정과 | 이재송 | 043-835-3233
- 조회 : 546
- 등록일 : 2018-09-22
○ 공통기반 대민웹서버 교체에 따른 시스템 일시 중단 안내
□ 중단사유 : 공통기반 대민웹서버 교체
□ 중단일시 : 2018.10.2.(화) 19:00 ~ 10.3.(수) 06:00
※ 단축 시간은 상황에 따라 단축, 연장 될 수 있음.
□ 중단시스템
- 건축행정시스템(세움터, eais.jp.go.kr)
- 부동산거래관리시스템(rtms.jp.go.kr)
- 새올전자민원창구(eminwon.jp.go.kr)
□ 해당기간 중 위 시스템에 대한 이용이 불가함을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빠른시일내애 교체가 완료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