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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수정일
- 2024-07-26 14:10
정부24 취학통지서 온라인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민원과 | 정현창 | 043-835-3412
- 조회 : 486
- 등록일 : 2021-11-30
행정안정부에서 2022학년도 취학아동부터 학부보가 정부24에서 취학아동명부 열람 및 취학통지서를
온라인으로 발급할 수 있도록 서비스 실시
○ 신청 사이트 : 정부24 누리집(www.gov.kr)
○ 신청기간 : 2021. 12. 3.(금) 10:00 ~ 12. 12. 24:00(10일간)
○ 신청대상 : 2022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반드시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만 발급 가능
○ 신청방법 : 정부24(누리집, 모바일앱)에서 본인 확인 후 신청
* 정부24 화면에서 '자주찾는 서비스' 메뉴 선택, 또는 검책창에 '취학통지서'로 검색
* 모바일앱에서는 열람만 가능
※ 온라인발급 서비스 미이용시 우편으로 취학통지서 발송
온라인으로 발급할 수 있도록 서비스 실시
○ 신청 사이트 : 정부24 누리집(www.gov.kr)
○ 신청기간 : 2021. 12. 3.(금) 10:00 ~ 12. 12. 24:00(10일간)
○ 신청대상 : 2022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반드시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만 발급 가능
○ 신청방법 : 정부24(누리집, 모바일앱)에서 본인 확인 후 신청
* 정부24 화면에서 '자주찾는 서비스' 메뉴 선택, 또는 검책창에 '취학통지서'로 검색
* 모바일앱에서는 열람만 가능
※ 온라인발급 서비스 미이용시 우편으로 취학통지서 발송